안다만(인도 산호섬) 관심있으신 분 계신가요? (7월1일~10일 사이 꼴까다에서 배편 출발)안다만(인도 산호섬) 관심있으신 분 계신가요? (7월1일~10일 사이 꼴까다에서 배편 출발)

Posted at 2012. 5. 24. 13:13 | Posted in 마음속풍경(정리중)/여행일지&글모음

 

안다만섬 가실 분이 계신지 몰라서 사전조사해 보고자 합니다 (안다만에 대해 관심 있으신 분이 얼마나 계실지..)

몇일 간의 관심도를 보고 되도록 4인 이상 동행이 생기면 함께 출발하려고 합니다.

 

이번엔 반드시 가겠다고 생각하시는 분이 계셔야 일정, 계획을 잡고 함께 출발할 수 있을 것 같아서요^^;

안다만을 잘 몰랐던 분들은 가는 여정이(배편) 3일 정도 걸린다는 것을 먼저 알아 두시고.. 

 

 

-혹시 안다만 가고 싶은 마음만 있는데 동행자가 없어 못가시는 분.

-인도 산호, 물고기와 함께 스노쿨링,수영을 즐기실 분(낚시도 가능) 또는 바다를 사랑하시는 분.

-모닥불 도란도란 앉아서 생선(해산물)이나 고기를 구워서도 맛있게 잘 드실 분.

-미지의 낭만적인 섬에서 인도음식,문화와 함께 섬 탐험(주변섬), 생활을 즐기실 분.

-고아의 흙탕물은 지겹다. 인도에서 옥빛바다를 원없이 보고싶어 하시는 분.

-최소 10일 이상의 시간적 여유가 있으신 분.

-한국인이라면 고스톱(훌라) 정도는 친다 하시는 분 또는 혼자 긴시간동안 지겹지 않게 보낼 수 있는 분(배편 이동 3일 걸림^^;)

-가장 중요한... 너무 까탈스럽지 않고(동행자에게 절대 피해주는 행동을 하지 않으며),  배려심 있으신 분.

 

-남녀 상관없으며, 비용은 상황에 따라 각출하거나 각자 부담합니다 (교통비 빼고 하루 경비 2만원 정도 예상함)

 

갈때는 함께 출발하더라도 올때는 자기 일정에 맞게 따로 와도 됩니다(입도시 30일 퍼밋 찍어 주며 +15일 가능하다고 함)

 

- 꼴까다-->안다만섬 (배편 3박4일 걸림. 비용은 1인당 벙커 1900루피, 8인실 3500~4000루피 예상)

- 안다만섬(Port Blair)-->꼴까다,델리,첸나이 항공이동 가능(기본 항공 이동-10만~15만원 예상 , 배편으로 꼴까따나 첸나이로 이동하셔도 됨)  _  인도내 항공편 확인 사이트  http://www.makemytrip.com/ 

 

 

출발일은 아직 미정이나 7월초~중순에 꼴까따에 모여서 안다만으로 출발하려고 합니다(저는 아마 태국-꼴까따로 먼저 들어가 있을 것 같고, 인도 처음이신 분은 잘 알려 드리도록 할께요) 상황에 따라 먼저 와서 기다리는 분은 꼴까따에서 함께 구경다녀도 좋겠죠. 아,,전 인도-네팔(파키) 등 예정인데 안다만이 시작입니다.

 

안다만은 가는 길이 고되서 그렇지 다녀오신 분들은 모두 다시 가고 싶다고 하는 곳입니다. 물가는 섬임에도 인도 다른곳이랑 비슷하다고 하고 일반 인도음식 말고도 생선, 해산물 등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저렴한 이동수단인 훼리(배편)이동은 시간이 오래 걸리기에 외국인 말고는 가는 분이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정보도 그리 많은 편이 아니군요.

 

저도 배낭여행할때는 혼자서도 잘 다녔지만 안다만섬은 특성상 여럿이 함께 가는걸 대부분 추천하고 있어서 관심 있으신 분이 계신지 조사해 보려 합니다. 많이 알려지지 않은 곳이고 여정이 길어서 동행자가 아무도 안계실지도 몰라 일단 관심도를 파악한 후 추진할지 혼자갈지 아님 포기할지를 결정하려고 해요.

 

안다만섬(7월)에 대해 관심 있으신 분은  댓글 달아 주시고요, 일정도 맞고 이번에 꼭 가고 싶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댓글이나 쪽지로 의견 주시면 취합하여 최소 3분이상 되면 함께 가보려고 하구요. 안다만에서 배도 빌려(1척 당 2000루피, 5인이면 1인 400) 근처 산호섬(무인도포함) 다니며 스노클링,낚시 등도 하려고 하니 많을 수록 더 재밌고 비용면에서도 유리하겠죠^^ 물고기,조개,게 등 해산물 잡아서 모닥불에 구워먹어 보려는 생각도 하고 있습니다.

 

저도 안다만은 첨이고 인도는 두번째라 실제 경험해서 얻은 건 아니긴 하지만, 

몇 년전부터 안다만가려고 모아둔 정보는 http://hunza.tistory.com/305 에서 보실 수 있으니 참고 하시구요.

안다만 론니 영문판이나 파일로 가지고 있는 정보가 더 있지만, 확정되면 풀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함께 다녀야 되는 것은 아니니 부담 갖지 않으셔도 되고요. 안다만에 같이 들어가서 개인적으로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시는 것도(동행자들에게 피해가 안된다면) 당연히 상관없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이 많이 계셔서 출발이 결정된다면(몇일동안의 반응을 보고) 그때 구체적인 일정,계획,만나는 방법,섬에서 할 것 등  다시 올리도록 할게요. 전혀 반응이 없다면 머..할 수 없죠ㅎ

 

다시 한번 말씀드리자면, 안다만 여행에 관심있는 분들이 계신지에 대한 사전 조사입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댓글과 꼭 가시겠다는 분은 쪽지를 주시면 추진여부를 판단하기 쉬울 것 같네요.

3년전에 못간 안다만.. 이번엔 꼭 가고 싶네요~^^'

 

<밑에는 안다만섬 사진들인데 제가 찍은게 아니라서 나중에 지우도록 할게요. 머..구글에 andaman 검색해도 많이 나옵니다;>

 

 

 

 

 

 

 

 

 

<2012년 두번째 여행을 준비하며.. 남인도 여행할때 인도 아이들과의 추억.. >

- 다시 그곳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