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의 감동~ 필리핀 아만풀로 AMANPULO천국의 감동~ 필리핀 아만풀로 AMANPULO

Posted at 2011. 9. 27. 03:58 | Posted in 해외여행정보/가보고싶은곳

Amanpulo는"평화의 섬" 이란 뜻으로, 이름처럼 정말 평화롭고 아름다운 섬이다. 


7,107개의 섬들이 촘촘히 있는 필리핀 군도 

그중 ‘아만풀로’는 북부 팔라완 으로부터 200km 동쪽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개인 사유지 섬인 파말리칸에 위치해 있고,
5.5km길이의 하얀 백사장을 가지고 있는 섬으로 아름다운 산호초로 둘러 쌓여 있다. 


자연주의~ 천혜의 살아있는 산호군을 형성하고 있는 아만풀로~!!
 

아만풀로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휴양전문 리조트 체인입니다.
필리핀만이 아니라 좋은 곳 이라면 거리에 상관없이 완벽한 럭셔리를 추구하기에~
이 리조트는 정말 선택된 사람만 가볼 수 있는곳 이라고 하겠습니다. (할인된 가격이 최소 일박당 룸당 백만원 입니다. ^^;;) 

거리에 상관이 없다는 이야기는 무얼 뜻하는 것일까요?  

바로 멋진 장소만 있다면~ 그곳에 리조트 짓고 전용 경비행기를 띄워서 손님들을 직접 실어 나른다는 것이지요~!!


바로 요렇게요~


사진 우측에 전용 이착륙장을 만들었습니다. 정말 대단하지요~?? ^^   


아만풀로 AMANPULO
주위에 아무것도 없는~ 공해상에 떠 있는 한 점의 섬 이랍니다. 환상적이지 않나요?  


섬 둘레가 모두~~ 완벽한 화이트비치입니다.  

요런 산호가루로 만들어진 비치는 그 앞쪽으로 산호의 군락이 살아 있다는 증거 이기도 하구요~.
또한 오존(O2)이나 바닷빛이 맑아 천혜의 휴양지로서 손색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곳을 다녀간 헐리웃의 유명한 배우중 한명만 들자면 톰 크루즈가 있겠네요.
물론 이곳을 다녀간 유명인 중 한명이죠~. ^^ 

이곳을 가기 위해서는 인천에서 마닐라까지 3시간 30분을 이동하여~
마닐라 공항에서 아만풀로의 직원을 만나 무료로 제공되는 차량으로 약 15~20분 거리에 있는 아만풀로 라운지로 이동합니다. 

라운지에 도착하면 간단한 스낵이 제공되고~
기다리는 동안 지루하지 않게 다양한 책, 신문, 잡지와 게임이 준비되어 있으며, 가방 보관대와 샤워 시설도 갖추고 있습니다.

시간의 여유가 있을 경우, 시내 관광과 점심도 준비해 드립니다. 철저한 고객만족~!! 
아만풀로로 가시는 손님들은 경비행기 출발 최소 45분 전에는 아만풀로 라운지에 도착해야 하며,
마닐라 국제공항에는 아만풀로까지 가는 경비행기 출발 시간 최소 90분 전에는 도착해야 합니다. 

또한 전세기도 예약 가능합니다. 즉, 내가 가는 시간을 정해서 비행기를 전세 낼 수 있다는 야그. 


요렇게 구름위를 약 1시간 20분 정도 비행을 합니다. 
 
 

       차터 비행기의 내부                  마닐라 공항에서                            아만풀로에 착륙 

 
 

      빨간 카페트 손님영접         손님이동용 골프카트 준비            카트 안내원과 정담 

뭐.. 도착부터가 남다른데요?? 카트를 이용해서 리조트에 도착하시는 순간~ 심장이 멎는 듯한 느낌을 받을 것입니다.  


요런 풍광이 한 눈에 들어오기 때문이지요~
요런 바다색은 아무곳에서나 볼 수 없습니다. 오직 수중상태, 주변환경등이 한데 어우러져야만 요런 환경이 제공되는 것입니다. 


바닷빛과 하늘빛이 완벽한 에머랄드의 조화를 이루고 있군요.  


아만풀로 map입니다. 

아만풀로 리조트는 무려 1,800여개로 이루어진 팔라완 지역에 위치한 조그마한 섬입니다.
이 표현한다면 보라카이 보다 쪼금 작은 섬 이라고 할까요? (보라카이는 9킬로, 아만풀로는 7킬로 정도) 

일단 위의 지도에서 간단히 확인할 수 있는 것과 마찬기지로 섬의 전체가 화이트비치로 둘러 쌓여 있고~
산호립이 해안가로부터 무려 300미터나 뻗어나와 있습니다.  

 
이러한 섬의 환경위에 40개의 단독 빌라가 손님을 위해 존재하며~
이 객실들은 비치 사이드와 섬의 중앙 언덕등..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습니다.  
또한 넓은 풀장과 스파, 개인 액티비티 활동등.. 휴양과 복합 레져를 위한 럭셔리 아일랜드라고 정의할 수 있겠습니다. 

:: 그 밖의 유용한 정보 

객실정보
Treetop Casita
가든속의 객실입니다.


비치쪽의 룸과 언덕위에 위치한 룸들은 각각 65스퀘어 미터의 너비이며~
그리고 필리핀의 전통을 적당히 혼합한 가옥의 형태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룸의 내부는 천연자갈을 갈아만든 타일로 장식을 했으며 코코넛조개로 만든 테이블,등나무로 만든 킹 사이즈의 침대, 넓은 통유리
그리고 베란다쪽을 향한 넓은 통 의자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룸의 절반을 차지할 정도로 커다란 욕실은 위의 사진에서 보는 것과 같이 드레스룸과 욕실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욕실의 욕조는 세부에서 생산된 대리석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모든 룸에는 위성TV, CD플레이어, DVD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레스토랑 정보


아만풀로의 레스토랑은 클럽하우스에 위치하며 수영장과 아름다운 Sulu Sea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아시안, 필리핀, 서양식등으로 아침, 점심, 저녁이 준비되며, 주방장의 특별한 저녁 메뉴도 준비됩니다.
좌석은 레스토랑 내부, 야외 테라스, 로비테라스 등 실내외 모두에 준비되어 있으며~
아침과 점심은 아래쪽의 Pool Trellis에서도 가능합니다.  

The Grilled Seafood Restaurant
15번과 16번 카시타 사이 해변에 위치한 이곳은 편안한 오픈에어 레스토랑으로 아침, 점심, 스낵과 칵테일
그리고 아름다운 해변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저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의 추천 메뉴는 해산물 요리와 스페인 요리.  

The Lobby Terrace and Bar
클럽하우스나 테라스에서 칵테일, 스낵, 간단한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Merienda
클럽 하우스에서는 오후 3시 30분부터 5시까지 무료 merienda(애프터눈 스낵)가 제공됩니다.  

Barbeque
둘만의 특별하고 로맨틱한 식사를 원한다면, 둘만의 카시타의 테라스, 카시타 앞의 해변, 풀 살라, 리조트내 피크닉 장소
또는 특별한 장소 (Gary's Nest, Island Cave)등에서 바베큐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예약은 Guest Assistant한테 최소 하루전에는 해야하구요~
둘만의 별 감상이나 아름다운 음악을 연주해줄 기타리스트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액티비티
볼거리
-갤러리
-팔라완의 토속품을 살 수 있는 센타(섬에서 입을 수 있는 비치옷 또한 구입 가능, 보석, 도자기 등 재미있는 아이템이 즐비)
-도서관(성인과 어린이를 위한 책들과 잡지, CD, 그리고 DVD를 즐길 수 있음)
-마사지&아로마 치료 서비스(룸 또는 바람이 잘 통하는 마사지 에어리어에서 받으실 수 있음) 
 
놀거리
-트랙킹(2시간 정도 소요의 적당한 고갯길과 숲이 있어서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거북이가 알을 낳은 장소, 바다새들이 알을 낳은 장소 또한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원한다면 섬의 은밀한 장소에 두 사람만 즐기는 런치나 디너도 가능합니다. 
 
-이층 건물에 마련된 테니스 코트가 있고~
-어린이와 어른을 위한 자전거 또한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로비바에서는 천체망원경으로 별투어도 가능합니다.
 
-섬 둘레를 돌아보는 크르주 투어, 호핑투어, 낚시 가능
-마나목 섬을 통과하는 피크닉
-선셋 세일링 
- 윈드서핑 (12월부터 4월까지 가능.. 특히 블루 라군은 초급자와 윈드서퍼를 위한 안성마춤의 장소)
 
-참치잡이 투어
-파밀라칸 섬 주변 스노클링&스킨스쿠버 다이빙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특히 스코클링은 매일 무료로 제공되기에 스케쥴을 잡고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http://blog.daum.net/ecotourclub/9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