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여지껏 썻던 아이디들의 의미내가 여지껏 썻던 아이디들의 의미

Posted at 2012. 2. 17. 00:53 | Posted in 삶의한자락/사는이야기
내가 여지껏 썻던 아이디들의 의미를 정리해 본다

코니 - 본질적인 , 자체
eorl
만성 - 대기만성, 나의 바램, 목표
쉼터 - 내가 원하는 , 내가 있고 싶은 , 내가 가지고 싶은 마음
마음속풍경 - 내가 있던곳, 내가 꿈꾸는 , 여행, 삶의 동반자

하이웨이99 - 추억, 다시 가고 싶은 , 옛사랑의 기억들
휘슬러 - 추억, 다시 가고 싶은 , 옛사랑의 기억들,
한스아인 - 나의 허세

또바 - 내가 가고자 하는 , 흔들리지 않는 마음평정심, 평온한 마음, 하지만 엄청난 에너지를 품고 있는
//